고객센터

customer center
  • Q

    A/S 안내

    Q. A/S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A/S 보증은 각 사항별로 다음과 같이 기간이 적용됩니다.

    1) 소재 헤짐, 소재 색상 변색은 3년간 원단 리커버링이 가능합니다.
    2) 밴드 및 스프링으로 인한 꺼짐 현상은 1년간 유상/무상수리로 진행됩니다.
    3) 프레임 파손 및 변형, 다리 파손, 조립 상태 불량은 1년간 무상수리 가능합니다.

    * 보증 기간 내 A/S는 무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이후 유상으로 진행되며, 토레 제품을 사용하시는 동안은 계속 A/S가 가능합니다.
    * 유상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+부품비+출장비+기타 실비용 등이 포함된 가격입니다.
    * 보증기간 이내 천재지변, 소비자과실(비공식 업체의 수리 또는 임의개조)로 인한 파손은 유상처리됩니다.
    * A/S 신청은 고객센터(1577-0758)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A/S 안내

    Q. A/S 신청은 어디로 하면 되나요?

    A. 고객님의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고객센터(1577-0758)와 온라인상담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와 온라인상담을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불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.